Notice

PLAS 조형아트서울 2020

코엑스에서 6.17 - 21 까지 열리는 ‘PLAS 조형아트서울 2020’에 갤러리화이트원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이지만 개인위생 및 거리두기 잘 실행하여 무사히 잘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저희 갤러리는 부스 G9 에 위치하여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입장권 한정수량으로 50매 구비해두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한국경제: [그림이 있는 아침] 김병종 '송화분분 12세의 자화상'

동양화가인 김병종 서울대 명예교수(67)에게 소나무는 특별한 존재다. 어린 시절 산과 들을 뛰어다니며 흙과 자연과 호흡했던 기억들, 솔숲에 누워 잠들었던 추억들은 ‘생명의 노래’ 시리즈에 담겼다. ‘송화분분 12세의 자화상’은 이 시리즈의 연장이다. 김 교수는 제1회 화이트원 미술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오는 23일부터 서울 청담동 갤러리 화이트원에서 열리는 수상 기념전에서 그의 대표작들을 만날 수 있다.

조선일보: 김병종, 화이트원 미술賞 수상

동양화가 김병종(67·사진) 서울대 명예교수가 제1회 '화이트원 미술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갤러리 화이트원은 "김 교수의 '생명의 노래' 등이 한국 미학적 감성을 바탕에 두고 동서양의 여러 방법론을 구사해 분출하는 생명력을 느낄 수 있게 한다"고 평했다. 수상 기념전은 서울 청담동 갤러리 화이트원에서 23일부터 7월 14일까지 열린다.

 © GALLERY WHITEONE 2020

본 사이트의 작품이미지, 기타 디자인 이미지들의 저작권은 갤러리화이트원에 있으며 무단  제 및 도용 시 법적인 책임을 물수 있습니다. 작품설명에 들어간 이미지들을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